메뉴 전체 보기

회사소개
사업소개
고객 서비스
요금
고객센터
홍보센터
close 팝업이미지

요금

오늘보다 더 나은 당신의 내일을 위해 함께 나아가겠습니다.

온라인 고지서 안내

이메일 고지서
서비스대상 - 자동이체 고객으로 이메일 고지서에 동의하는 고객
신청방법 - 콜센터(1544-1115) 및 관할 고객센터 또는 당사 홈페이지 신청
서비스 장점 - 고지서 분실 해소 및 편리한 요금관리 기능
- 영수증 보관 불편 해소
- 과거 요금 확인가능
- 종이고지서 발행 감소에 따른 온실가스 감축에 기여
유의사항 - 이메일 고지는 ㈜누리빌 회사와 업무제휴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
- 이메일주소 변동 및 이사시에는 당사 고객센터 또는 콜센터로 변경신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LMS 고지서
서비스대상 - 자동이체 고객으로 LMS 고지서에 대해 동의하는 고객
신청방법 - 콜센터(1544-1115) 및 관할 고객센터 또는 당사 홈페이지 신청
서비스 장점 - 고지서 분실 해소 및 편리한 요금관리 기능
- 영수증 보관 불편 해소
- 과거 요금 확인가능
- 종이고지서 발행 감소에 따른 온실가스 감축에 기여
유의사항 - LMS 고지는 ㈜누리빌 회사와 업무제휴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
- 핸드폰번호 변동 및 이사시에는 당사 고객센터 또는 콜센터로 변경신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모바일 고지서
서비스대상 - 자동이체 고객에 한하여 Mpost 설치 후 모바일 고지서에 동의하는 고객
신청방법 - 고객님의 핸드폰에서 Mpost 설치 후 신청
서비스 장점 - 고지서 분실 해소 및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요금관리 기능
- 영수증 보관 불편 해소
- 과거 요금 확인가능
- 종이고지서 발행 감소에 따른 온실가스 감축에 기여
유의사항 - 모바일 고지는 LG CNS 회사와 업무제휴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
- 핸드폰번호 변경 및 이사시에는 당사 고객센터 또는 콜센터로 변경신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모바일 app
접속 방법

- 자동이체 고객에 한하여 모바일 신청이 가능합니다. 또한 고객님의 핸드폰에서 Mpost 설치 및 가입 절차 후 서비스 제공을
  받으실 수 있으며, 고객님의 핸드폰번호가 바뀔 경우 꼭 연락을 주십시요. (콜센터 : 1544-1115)

※ Mpost 설치 후 해양도시가스 접속

  1. 1. 앱 실행하여
    '상단 오른쪽 메뉴' 선택
  2. 2. 메뉴에서
    '도시가스 서비스' 선택
  3. 3. 목록에서
    '해양도시가스' 선택
  4. 4. 원하시는 항목 선택
    (완료)
TOP

이메일 고지서

※ 자동이체 고객에 한하여 이메일 신청이 가능합니다.

※ 고객님의 메일을 통하여 요금상세내역을 확인 할 수 있으며, 메일주소 또는
   핸드폰번호가 바뀔 경우, 꼭 연락을 주십시요.  (콜센터 : 1544-1115)

LMS 고지서

※ 자동이체 고객에 한하여 LMS 신청이 가능합니다.

※ 고객님의 핸드폰을 통하여 요금상세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 메일주소 또는
   핸드폰번호가 바뀔 경우, 꼭 연락을 주십시요.  (콜센터 : 1544-1115)

모바일 고지서

※ 자동이체 고객에 한하여 모바일 신청이 가능합니다.

※ 고객님의 핸드폰에서 Mpost 설치 및 가입 절차 후 서비스 제공을 받으실 수 있으며,
   메일주소 또는 핸드폰번호가 바뀔 경우, 꼭 연락을 주십시요.  (콜센터 : 1544-1115)